최종 수정일 : 2023-09-05 15:19
"내 꿈을 현실로 끌고 나가는 견인차,
평생교육, 전인교육의 요람
덕성여자대학교 평생교육원"

사람은 살아가면서 배우고 깨우쳐갑니다. "배우고 때때로 익히면 즐겁지 아니한가" 라는 공자의 말도 이런 맥락이라 생각합니다. 덕성여자대학교는 평생학습, 전인교육을 완성하기 위해 1984년 국내 최초로 유서 깊고 아름다운 종로캠퍼스에 평생교육원을 설립한 이래 지금까지 배움의 기회를 제공하고 보다 나은 삶을 꿈꾸는 분들을 위하여 줄곧 노력, 봉사하고 있습니다.

덕성여자대학교 평생교육원은 급변하는 사회적 여건과 환경의 변화에 상응하는 교육과정을 설치.운영하고, 철저한 학사관리, 최고의 강사진, 수강생과 교수님과의 밀착수업으로 수강생들이 소속감을 느끼고 면학에 전념할 수 있는 분위기를 조정하여 왔습니다. 개원 이후 30년 동안 진행해온 교육경험은 우리 교육원의 자신감이자 자산입니다. 지금은 물론 앞으로도 여러분들이 편안하고 쾌적하게 공부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지원하는 교육환경을 조성하는 데 만전을 기하겠습니다.

도전하는 자만이 꿈을 이루듯, "성공을 향하여 과감하게 도전하는 덕성(DS : Dare to Suceed)"의 정신을 바탕으로 여러분의 꿈을 이루시기 바랍니다. 배우고 익혀가면서 아름다운 삶에 도전하는 과정은 자신을 위한 투자이자 자신감과 실력을 채워가는 과정이기도 합니다. 평생학습의 베스트 파트너인 덕성여자대학교 평생교육원이 여러분의 꿈과 희망의 출발점이 될 것입니다. 멋진 삶에 도전하는 여러분들이 자랑스럽습니다. 그리고 여러분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덕성여자대학교 평생교육원장 박태욱 원장님 이미지(준비중)
덕성여자대학교 평생교육원장

박 태 욱